티스토리 친구하기

WIX(윅스) : 홈페이지만들기 파워포인트보다 쉽다 :D

서비스소개/웹(WEB)소개|2019. 3. 28. 01:26
반응형

 

30분이면 강의 보고, 무료 홈페이지만들기가 가능합니다.

 

wix(윅스)
wix(윅스)

 

 홈페이지가 필요한 개발비 걱정, 개발기간운영비용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불과 10년 이전에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홈페이지를 제작하였지만, 현재는 저비용 고효율의 시대에서 홈페이지만들기가 필요하다면,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만드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지만, 경제적으로나 사용적인 실용성 측면에서 추천하는 사이트는 윅스(WIX)입니다.

 

wix(윅스)
wix(윅스)

 

 

wix(윅스)
wix(윅스)

 

윅스(WIX)에서는 가장 직관적인 UI/UX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래그-앤-드롭 방식인데요, 간단하게 편집이 가능합니다. 

 

보통 무료 홈페이지를 구성하는 사이트를 들어가 보시면, 무료 홈페이지 제작이 되지만, 이미지의 한계가 있거나, 초반에 셋팅하기 무척이나 어렵습니다. 윅스(WIX)는 코딩이나 디자인 감각이 없어도 윅스(WIX)의 기본 기능을 활용하면 무료로 충분히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처음 하는 사람이 접하기에는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은 아무리 직관적이여도 프로그램을 다룰때 막히는 부분이 발생합니다. 보통 그럴때는 인터넷 검색을 하거나 강의를 들으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통 많이 보는 것이 에어클래스 WIX 강의를 보면서 따라 가다 보면 이해가 안되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어클래스 WIX 강의
에어클래스 WIX 강의

 

 인터넷을 찾아보면서 해결할 수 있지만, 강의를 듣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보통 강의 중에서 윅스(WIX) 동영상 강의 부분은 국내 유일 '진짜 쉬운 WIX 웹사이트 만들기' 저자 직강입니다. 

아무래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동여상을 보면, 콕 찝어서 문제점을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에어클래스 WIX 강의는 특히, 핵심만 뽑아주기 때문에 쉽게 기능 터득이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비용 일 거라 생각되는데요. 

 

 

이해가 안되는 부분만 동영상 개별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가격은 동영상 1개당, 1700원 입니다. 

 

에어클래스 WIX 강의 가격
에어클래스 WIX 강의 가격
에어클래스 WIX 강의 가격
에어클래스 WIX 강의 가격

 

또한, 평생권을 구매하면 앞으로 업데이트 되는 강의들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30일에 35,000원 평생권 45,000이면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고 할 수 있죠.

 

에어클래스 WIX 강의
에어클래스 WIX 강의

 

 시간단위의 강의를 보다보면, 개인적인 업무로 시간을 소비해야 되는 상황이 발생할때 비용이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 하겠지만, 일시정지 기능이 3회까지 제공되고, 재생 횟수 제한도 없어서 무제한 반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나만의 홈페이지만들기 할때 다른 타인을 의존하지 않고, 저렴하게 사용하길 원한다면 에어클래스 윅스 WIX 동영상 강의를 듣고 나만의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라 생각 됩니다.

 

 

에어클래스 윅스 WIX 인강 보러가기 ▼

에어클래스 윅스 WIX 인강 보러가기
에어클래스 윅스 WIX 인강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