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친구하기

[알밤] 매장 출퇴근관리 무료 어플 : 자동 급여 계산기

서비스소개/앱(APP)소개|2019. 6. 14. 01:12
반응형

 

 

알밤 앱 무료

 

<

/>

알밤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매장을 운영하다 보면, 직원들의 출퇴근을 확인하는 것도 고민 거리 중 하나일 것이다.

"직원들의 근태에 은근히 고민이 많고 신경이 쓰인다."

 요즘은 무엇보다 근태 관리 부터 급여계산까지 시급이 많이 오르다 보니 부담이되거나 서로의 얼굴을 붉히는 일이 많아 질 수도 있다. 2019년도 1시간의 알바비도 8,350원이다.

 

오늘 소개하는 서비스는 최근에 다양한 출퇴근관리 서비스 중에 "무료"로 기기를 제공해주고, 출퇴근 관리에 대한 문제점을 해결하려고 만든 알밤이라는 서비스 이다. 기존에는 알밤이 출퇴근기록기만 무료였다면, 2019.03.11일 부터 개인 사업자에게 모든 기능을 무료료 제공해준다고 하니, 이 기회에 사용해보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알밤 : 출퇴근기록기 관리

 


알밤"출퇴근관리 기능이 개인사업자라면 평생 무료"로 사용이 가능

 



알밤 무료화 포스팅 접속 URLhttp://albamapp.blog.me/221488109109

 

출퇴근기록기 앱 알밤, 이제 급여계산까지 무료!

안녕하세요, 인사 잘하는 알밤입니다. ​출퇴근기록기에 이어 급여계산까지 무료화! (3/11~)무료 출퇴근 관...

blog.naver.com

 


사용방법이 정말 간단한데, 편리함이 신선하다.

- 출퇴근/스케줄 관리부터 급여자동 계산까지 ALL-In-One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 알밤 사용방법.

1. 관리자용 알밤을 다운로드 한다. 이후 회원가입을 진행하는데, 구글계정으로도 가입이 가능하다. 

2. 가입 이후 사업장을 생성해야되는데, 사업자명으로 검색하면 검색결과가 바로 노출된다. 이후에 개인 or 법인을 선택

3. 알밤기기 선택을 한다. 알밤기기가 있어야 출퇴근기록관리가 가능하다.

4. 비콘을 설치한 이후에 직원들은 직원용 알밤을 설치하면 된다. 그 이후 출근, 퇴근, 실시간 급여 예측, 인사 급여담당자 등을 관리자용에서 사용할 수 있다.

 비콘은 근거리 통신하드웨어 장치로써 출퇴근기록기 기능을 활성화 시켜준다. 예를 들어 비콘 근처에서만 출근, 퇴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방지나 기타 출퇴근의 신뢰성을 높여 줄 수 있는 기기 장치이다. 매장에서 쓰기 알맞은 크기로 구성되어 있고, 개인사업자는 무료이기 때문에 신청해 보도록하자.

비콘이 없다면 퇴근처리를 할 수 없음.
비콘기기 근처에서만 출퇴근 가능

 

■ 알밤의 주요 장점인 기능 : 출퇴근 이상시도 실시간 탐지/차단

 출퇴근 이상시도 실시간 탐지/차단하는 기능이 있다. 부정적인 출퇴근을 하는 직원들의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관리자에서 출근과 퇴근의 기록을 확인하는 근태관리를 할 수 있고, 엑셀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PC Web 관리자 페이지에서 모니터링 할수 있다.

 

출근기종 체크
실시간 알림 PUSH
실시간 알림 PUSH

 

 

■ 알밤의 주요 장점인 기능 : 실시간 급여 예측 급여(실수령) 계산

1. 고용형태별 급여계산이 가능 : 일급직, 시급직, 월급직 직원들의 고용형태를 고려하여 급여를 계산.

2. 급여 정산 셋팅 가능 : 사업장마다 다른 급여정산 방식을 맞춤셋팅 가능.

3. 급여 미리 예측하기 : 사업장에서 지출되는 월별 급여를 통해 인건비 예측이 가능.

4. 가불관리기능 : 직원 별 가불내역을 입력하고 관리 할 수 있음.

 

급여계산
급여계산 계산기 필요 없음.
자동 지출내역을 확인

 

개인사업자 매장에서는 무료로 사용하면서, 직원들의 근태와 급여 관리에 최적의 서비스라고 생각되며, 이미 5만이 넘는 사업장에서 사용중이라고 하네요.

 


 

개인사업자는 무료이기에 지금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

/>

알밤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알밤 관련 문의 및 1:1 상담 : 1644-3332

별도 급여계산 방법을 적용하고 싶다면 문의하세요.



알밤 홍보영상 URL : https://youtu.be/7mcA07BHe5E

 

#출퇴근기록기 #출퇴근관리 #출퇴근체크

#알밤출퇴근기록기무료 #무료출퇴근기록기 #알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