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친구하기

[주식앱] 재태크 주식어플, 주식 초보자가 쓰기 좋은 어플

서비스소개/앱(APP)소개|2019. 9. 22. 19:45
반응형

 

 

주머니 증권어플

[주식앱]

주머니

재태크도 편리하게 주식어플로 확인하는 세상.

코인 붐으로 주식에 대한 시장을 보지 않다가, 주식 시장에 다시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주식 어플들 중에 좋은 재태크 주식 어플을 공유합니다.

주머니-주식어플 주식장 거래 화면

 

 적은 돈이라 할지라도, 재태크는 꽤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요소 입니다. 현재 실시간 시세도 가능하고, 매수, 매도가, 외국인의 매도, 매수, 거래량의 상위 종목까지 꽤 직관적인 UI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하단에는 총 6개의 메뉴가 존재합니다.

1. 전체 메뉴

2. 홈

3. 현재가

4. 관심종목

5. 이슈종목

6. 증권속보

7. 채팅방송 으로 구성이 되어있죠.

 

방송증권가 전무가

 

 무료방송, 증권교육과, 증권가 속보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데요. 교육을 통해 기본적 분석과 이해 손익계산서, 경상이익, 수순이익, BPS, PBR 의 투자지표 이해를 돕기도 합니다. 

주식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에게는 교육이 많고, 증권가 속보 정보가 있어서 주식할때 유용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1강의씩 100일 동안 마스터가 가능합니다.

국내 최초 산업별로 12명의 전문가의 전문적인 산업분석 제공이 가능합니다.

산업속보

 

산업속보를 10분 활용하면, 내일, 그 모레장도 대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보의 중요성이 무엇보가 중요하죠.

그렇다고 모든 정보를 맹신하게 믿고 투자하기는 위험합니다. 어쩌면, 정보의 가이드를 알고 안전한 투자를 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투자 방법입니다.

주머니

 

 이슈종목을 따로 구분해서 정리해 주고 있는데요. 기관과 외국인등이 보유 및 구매하고 있는 코스피, 코스닥 종목을 순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주식 거래시 유용한 정보라고 판단할 수 있는데요.

 

매일경제TV에서 주머니라는 어플을 만들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주식을 시작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관심 가져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밖의 펀드매니저, 애널리스트 출신의 전략 및 종목 제공이 큰 장점이라 판단되고, 무료 라이브 방송이 가능합니다.

 

주머니IN에서 경쟁사 분석까지 가능하니깐. 주식을 시작하신다면, 시작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판단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