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
| 2 | 3 | 4 | 5 | 6 | 7 | 8 |
| 9 | 10 | 11 | 12 | 13 | 14 | 15 |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 30 |
Tags
- 안드로이드
- DAPP
- 트랜잭션
- blockchain
- 업비트
- 닐슨코리아
- 넷플릭스
- hamster kombat
- 머니트리카드
- 비트코인
- 기획
- 게이또api
- 닝겐
- 액슈어
- 금융
- 기획자
- 블록체인
- 중소중견기업기술로드맵
- 코인 투자 전략
- IT
- 스타트업
- 이더리움
- 가상화폐
- 시장분석
- 서비스기획자
- 코로나19
- 토스
- 암호화폐 api
- 박연구원
- 코인 자동매매
Archives
- Today
- Total
IT 박연구원
2019년 2월 한국 TOP10 조사 (TV/웹,앱) 본문
반응형
2019년 2월 한국 TOP10 조사 (TV/웹,앱)
한국인들이 즐겨 보는 TV 프로그램, 즐겨 찾는 웹사이트, 즐겨 이용하는 모바일 앱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세요.
이 Top 10 리스트는 월간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
TV Shows
( 참조 : 닐슨코리아 )
TV 프로그램에서는 하나뿐인 내편이 880만명 시청으로 1위를 차지 하였네요.
그 이후로 SKY 캐슬(금토 드라마)니 650만명으로 2위입니다.
APPS
( 참조 : 닐슨코리아 )
APPS은 국내는 메시지 형태의 카카오톡이 순 이용자 2900만명 이네요. 그 다음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가 다음 순위를 차지 하였습니다.
Websites
( 참조 : 닐슨코리아 )
WEBSITE 순위로는 네이버가 2800만명을 사용하며, 1위로 나타났습니다.
2위로는 다음 구글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11번가가 6위의 접속 순위로 나타났습니다. 단순히 쇼핑몰이 PC 검색 순위에 오른다는 것이 조금 의외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