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친구하기

[넷플릭스] 호러물 블랙 썸머 : 좀비 신작 드라마 ㅣ 미국 ㅣ 2019

서비스소개/영화소개|2019. 4. 16. 00:06
반응형

2019 ㅣ 호러물 : 블랙썸머 ㅣ 좀비 신작 드라마 ㅣ 미국 TV 프로그램 

블랙썸머 예고편

 

 오늘은 넷플릭스(갓플릭스) 호러물의 신작 블랙썸머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영화 포스팅 리뷰는 자주하는 것은 아니지만, 좀비물에 대한 나름의 철부심이 있기에 따끈한 신작 좀비물 블랙썸머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미국 TV 프로그램으로 시대는 현대적인 배경이며, 출연진 또한 한국사람도 나옵니다. 레프트랑 라이트랑 잘 모르는 설정이 웃겼습니다.

 

1. 드라마 소개 (#넷플릭스 참조)

· 주연 : 제이미 킹, 저스틴 추 케리, 크리스틴 리

· 제작자 : 칼 새퍼, 존하이암스 / 제작 칼 새퍼는 2014년도 Z 네이션 좀비영화 제작자 이기도 합니다.

· 시즌 1  : 좀비 아포칼립스 《Z 네이션》의 프리퀄. 《씬 시티》와 《하트 오브 딕시》의 제이미 킹이 헤어진 딸을 찾는 로즈 역을 맡아 강렬한 생존의 드라마를 펼친다.

· 줄거리 (#넷플릭스 참조)

 좀비 대재앙이 세상을 뒤덮은 암흑의 시대. 인류는 절멸의 위기에 처하고, 얼마 안되는 생존자들은 서로 힘을 모은다. 끝까지 살아남아 사랑하는 이들에게 돌아가기 위해 라고 씌여 있군요. 

 

블랙썸머

 

2. 회차정보 (#넷플릭스 참조)

시즌 1 총 8회 분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총 시청 시간은 283분으로 4시간 7분 정도 소요 됩니다. 

블랙썸머

 

PC로 보기보단 휴대폰으로 즐겨 보기 때문에 스샷 찍는 부분이 참 힘들군요. 이 드라마는 한컷 한컷씬이 끈어지는 부분이 없습니다. 제가 영화 전문가는 아니지만, 씬이 롱으로 쭈욱 이어진 다는 부분이 리얼을 살릴려고 하는건지 NG나면 어쩌나 조마조마 하게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문득 기억나는 것은 좀비가 조금 더 현실적으로 묘사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국 사람이 등장 한다니 조금 놀랐습니다. 그이름 불러 봅니다 우경선"

 

화려한 좀비들과의 전투씬도 없지만, 새로 합류한 팀원들과 의기 투합하여 나의 소중한 가족을 찾아 나가는 스토리 입니다. 워킹데드를 다 보고 나니 이영화는 뭐랄까 "재미적인 요소가 살짝 빠진 정말 진지한 영화 같습니다.

 

블랙썸머

마치 피난 드라마 같았습니다. 배우 제이미 킹 또한 블랙 썸머는 좀비 드라마보다는 피난 드라마로 본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블랙썸머

 

시즌 2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