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친구하기

스타트업 그룹웨어 :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설치형 그룹웨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 6개월

반응형

 

 

소비자 만족도 1위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안녕하세요 감성 IT : 블로그 박연구원 입니다"

오늘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클라우드 설치형 그룹웨어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단 6개월만, 클라우드 설치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룹웨어를 적용할 예정이시라면, 이번 기회에 관심을 갖고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이득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보통 기업에서 부담을 느끼고 있는 부분이 #클라우드서버 비용 부분인데요.

그룹웨어는 기업/조직의 근무환경에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이메일/전자결제/데이터 공유/캘린더/메신저/게시판 등의 기능)

 


 

" 저는 3년간 스타트업을 경영하면서 그룹웨어 도입에 대해 심도 있게 고민한적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필요 없을 거라 생각 했지만, 직원이 늘어나면서 도입의 중요성이 보다 절실하게 느끼게 되었죠.

어떤 기능이 필요해서 도입해야 되는지 처음부터 심도있게 고민하고, 결정해야 될 사항이 많았습니다. 스타트업을 운영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관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필요한 기능으로 메일, 전자결제, 메신저, 자료실, 근태관리 업무공유등 그룹웨어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만약,자체적인 그룹웨어를 관리할 전문 인력도 관리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선택이 필수 입니다.

한때는 무료 그룹웨어를 사용해보기도 하였지만, 무료로 사용하는 그룹웨어의 한계도 있습니다. 무료는 인원제한, 용량제한, 서비스제한 등과 같은 데이터 유실에 대한 보상이 없고, 갑자기 유료로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유료 그룹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보안상으로나 관리상으로 더욱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 6개월간, 파격특가 한정 프로모션이라 상담 및 무료체험 신청으로 고민 중이라면 부담없이 상담을 진행 해보세요.

 

http://daouoffice.com/consultdemo.jsp

 

소비자 만족도 1위 그룹웨어-다우오피스

국내 최초 협업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모바일 연동 100%, 무상 업그레이드, 24시간 기술지원, 설치형 그룹웨어

www.daouoffice.com

 

 


 

 다우오피스는 협업기능, 소통기능, 모바일 기능, 보안기능 총 4가지의 항목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ToDo 같은 경우 트렐로와 유사한 방식인데, 사용성은 트렐로 보다 더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각자 직원의 업무 관리에 있어서 소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할 경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서로 업무에 대해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협업기능

메일부터 전자결제, 근태관리 등 기업에 특화된 협업 기능 18가지를 제공

 

■ 소통기능

메일, 게시판, 커뮤니티, 설문, 근태관리, 문서관리, 예약 등

 

■모바일 기능

모바일로 메신저, 알림, Today 관리 기능

 

■보안 기능

다우오피스의 시작과 끝, 안전한 계정보안 기능


자체적인 교육 프로그램 및 일정을 공유해서 초급, 중급, 고급의 과정별로 구분하여 교육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 교육 일정

 


 

기존 설치형과 클라우드 설치형의 차이점은 무엇이 다를까?

· 기존 설치형 : 물리적 서버에 다우오피스를 설치하는 방식

**·클라우드 설치형 :** 가상서버에 다우오피스를 설치하는 방식

다우오피스 기능 보기 > http://daouoffice.com/tour/index.jsp

 

소비자 만족도 1위 그룹웨어-다우오피스

국내 최초 협업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모바일 연동 100%, 무상 업그레이드, 24시간 기술지원, 설치형 그룹웨어

www.daouoffice.com

 

클라우드 설치형 제품의 특징과 장점은?

특징으로는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운영부담을 해소

· 별도의 인프라 설치 비용, 운영 인력이 필요 없습니다. 24시간 365일 전문 엔지니어의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는 점이 장점이라 꼽을 수 있습니다.

 

2) 합리적 비용

· *초기 도입에 대한 비용 부담이 없고, 월 과금 정책과 서버 운영 인력이 추가로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스타트업에는 따로 그룹웨어에 대한 인력구성을 하지않아도 되고, 인력을 보다 더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인건비 세이브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3년 사용 시 기존 설치형 대비 최대 64% 절약이 가능합니다. 24시간 365일 전문 엔지니어의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는 점이 장점이라 꼽을 수 있습니다.

 

3) 설치 기간 단축

*· 기존 설치형 도입기간은 계약 이후 평균 2~3개월 소요가 됩니다.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시간이 돈이라는 말이 있죠. 매우 긴 기간 입니다. 그런데, 클라우드 그룹웨어는 설치기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그룹웨어 사용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존 설치형은평균 약 한 달이상 소요되지만, 클라우드 설치형은 최소 일주일 정도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기능이 축소된 건 아닙니다.

설치형과 동일하게 기존 기간계시스템(ERP,HR,CRM 등)과의 연동 지원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이 지원됩니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우오피스 : 파격특가 한정 프로모션
다우오피스 : 패키지별 가격

 

월 35만원(50인 패키지 기준)부터 클라우드 설치형 그룹웨어를 사용할 수 있고, 스타트업에서 초기에 50인 기준이하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 클라우드 설치형과 차이점

 

기존 설치형 보다는 클라우드 설치형일 경우 많은 비용을 64% 이상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 클라우드 설치형 사용 기업

이미 많은 업체가 도입해서 클라우드 설치형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미 검증된 업체가 있어서 믿을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죠.

** 다우오피스**를 만든 업체는 다우기술은 국내 IT산업을 이끌어온 벤처 1세대 기업입니다. 1986년 1월 9일에 설립된 업체로써 20년 이상의 연혁을 가지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미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솔루션을 고도화 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단 6개월간 파격특가 한정 프로모션이라 상담 및 무료체험 신청으로 고민 중이라면 부담없이 상담을 진행 해보세요.

http://daouoffice.com/consultdemo.jsp

 

소비자 만족도 1위 그룹웨어-다우오피스

국내 최초 협업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모바일 연동 100%, 무상 업그레이드, 24시간 기술지원, 설치형 그룹웨어

www.daouoffic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