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친구하기

[마케팅] 인플루언서 수익 얻는 방법.

지식상식/마케팅|2019. 1. 29. 21:40
반응형

마케팅
마케팅

 

< 목차 > 

2019/03/15 - [지식상식/기획] - [마케팅]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이트 조사

2019/04/17 - [지식상식/마케팅] - [마케팅] 인플루언서(Influencer) 플랫폼으로 수익얻는 사이트 공유

 

 

인플루언서 (Influencer) ?

 

 인터넷이 널리 발달되고 보급되면서 인터넷 마케팅은 누구의 전유물도 아닌 누구나 평등한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한때, 매체의 독점 광고 수익은 1인 마케터와 공유하고 있죠. 

 

일반인이 온라인 스트리밍, SNS를 통해 자신들의 저명을 쌓고, 이를 이용하여 다양한 수익구조를 얻게 되면서 신종 직업으로 자리잡게 됩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인플루언서"라고 합니다. 영향력의 뜻인 "influence" 에서 -er를 붙여서 "influencer".

 

 

 

인플루언서가 생기면서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다양한 플랫폼이 생겨났습니다.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들이 자신만의 공간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블로그나, 개인이 가지고 있는 매체를 통해 수익을 얻는 최근에 나온 서비스에 대해 파악 해보자.

 

 

 

텐핑접속 URL : https://tenping.kr

 

 

1인 마케터와 함께 텐핑이 가고자 하는 방향은?

 

 

●. 1인 마케터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이 저희가 원하는 길입니다."

●.텐핑의 궁극적인 철학은 1인 마케터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그들이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해 줄 수 있는 구조, 텐핑의 철학을 실행할 수 있는 문화가 필요하다. 

 

텐핑은 철학, 구조, 문화 세 가지 모두 튼튼하게 기반을 잡음으로써 구성원이 주도적으로 일하되, 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전국적으로 마케터들이 분산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정한 흐름을 유지할 수 있었던 건, 바로 이 세 가지에 충실한 덕분이었다.

 

 

 

텐핑 사용 방법은?

 

그러면, 인플루언서들이 수익을 내면서 공유를 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텐핑
텐핑

 

 

 

 회원가입 이후에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왼쪽은 메뉴 리스트가 노출되고, 고정 영역입니다. 가운데 전체, 클릭, 재생, 설치, 참여, 구매로 카테고리가 구분되며, 자신이 블로그나 매체에 원하는 광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오늘의 잔여액이 있는지를 꼭 확인하고, 광고를 클릭해 봅니다.

 

 

텐핑
텐핑

 

 

 수익은 오늘의 잔여액과 광고 리스트를 확인 하여  광고를 선택해야합니다.

 

 

텐핑
텐핑 스샷

 

 

 선택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고 여기서 메시지 복사, 단축 URL등과 같은 기능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블로그나, 매체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주로 모바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는 사람이 보다 더 유리할 수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꾸준히 자신만의 매체를 활용하는 사람이 수익까지 직결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선후배 기능까지 수익을 어느정도 공유하고 있지만, 실제 수익을 보는 사례가 있기에 신뢰성이 없다고는 판단될 수 없습니다. 아래 유명한 투자 쫄투: 쫄지말고 투자해를 보면 어느정도 자리를 잡고 있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죠. 

 

 

아직은 모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출금하는 기능밖에 없는 것 같아요. CPC가 기본적으로 많아서 한번 테스트를 해보고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2019/03/15 - [지식상식/기획] - [마케팅]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이트 조사

2019/04/17 - [지식상식/마케팅] - [마케팅] 인플루언서(Influencer) 플랫폼으로 수익얻는 사이트 공유

 

텐핑사이트 접속 URL : https://tenping.kr

 

앱(APP)다운로드 주소 : http://radas.me/t5mvwcozc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