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친구하기

WIX(윅스) : 홈페이지만들기 파워포인트보다 쉽다 :D

서비스소개/웹(WEB)소개|2019. 3. 28. 01:26
반응형

 

30분이면 강의 보고, 무료 홈페이지만들기가 가능합니다.

 

wix(윅스)
wix(윅스)

 

 홈페이지가 필요한 개발비 걱정, 개발기간운영비용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불과 10년 이전에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홈페이지를 제작하였지만, 현재는 저비용 고효율의 시대에서 홈페이지만들기가 필요하다면,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만드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지만, 경제적으로나 사용적인 실용성 측면에서 추천하는 사이트는 윅스(WIX)입니다.

 

wix(윅스)
wix(윅스)

 

 

wix(윅스)
wix(윅스)

 

윅스(WIX)에서는 가장 직관적인 UI/UX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래그-앤-드롭 방식인데요, 간단하게 편집이 가능합니다. 

 

보통 무료 홈페이지를 구성하는 사이트를 들어가 보시면, 무료 홈페이지 제작이 되지만, 이미지의 한계가 있거나, 초반에 셋팅하기 무척이나 어렵습니다. 윅스(WIX)는 코딩이나 디자인 감각이 없어도 윅스(WIX)의 기본 기능을 활용하면 무료로 충분히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처음 하는 사람이 접하기에는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은 아무리 직관적이여도 프로그램을 다룰때 막히는 부분이 발생합니다. 보통 그럴때는 인터넷 검색을 하거나 강의를 들으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통 많이 보는 것이 에어클래스 WIX 강의를 보면서 따라 가다 보면 이해가 안되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어클래스 WIX 강의
에어클래스 WIX 강의

 

 인터넷을 찾아보면서 해결할 수 있지만, 강의를 듣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보통 강의 중에서 윅스(WIX) 동영상 강의 부분은 국내 유일 '진짜 쉬운 WIX 웹사이트 만들기' 저자 직강입니다. 

아무래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동여상을 보면, 콕 찝어서 문제점을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에어클래스 WIX 강의는 특히, 핵심만 뽑아주기 때문에 쉽게 기능 터득이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비용 일 거라 생각되는데요. 

 

 

이해가 안되는 부분만 동영상 개별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가격은 동영상 1개당, 1700원 입니다. 

 

에어클래스 WIX 강의 가격
에어클래스 WIX 강의 가격
에어클래스 WIX 강의 가격
에어클래스 WIX 강의 가격

 

또한, 평생권을 구매하면 앞으로 업데이트 되는 강의들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30일에 35,000원 평생권 45,000이면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고 할 수 있죠.

 

에어클래스 WIX 강의
에어클래스 WIX 강의

 

 시간단위의 강의를 보다보면, 개인적인 업무로 시간을 소비해야 되는 상황이 발생할때 비용이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 하겠지만, 일시정지 기능이 3회까지 제공되고, 재생 횟수 제한도 없어서 무제한 반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나만의 홈페이지만들기 할때 다른 타인을 의존하지 않고, 저렴하게 사용하길 원한다면 에어클래스 윅스 WIX 동영상 강의를 듣고 나만의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라 생각 됩니다.

 

 

에어클래스 윅스 WIX 인강 보러가기 ▼

에어클래스 윅스 WIX 인강 보러가기
에어클래스 윅스 WIX 인강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

[스타트업 채널 활용] 무료 마케팅 방법

지식상식/마케팅|2019. 3. 26. 16:23
반응형

스타트업 무료 홍보채널스타트업 무료 홍보채널



스타트업을 이제 막 시작하는 마케터or대표라면 필수로 알고 있어야 하는 무료 마케팅 채널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법인 스타트업 대표로 3년간 운영하면서 멘땅에 해딩부터 다양한 정부지원 과제 사업까지 경험하다보니 적은 비용이나 무료로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은 모두 검색해 봤던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케팅이란 정의와 용어도 다소 생소한 스타트업에서 할 수 있는 무료 마케팅에 대해 논의해 보고자 합니다.


스타트업(Start-up)에서 할 수 있는 마케팅

1. 블로그 (★☆)

2. 커뮤니티 (★)

3.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4. 검색광고 - (개인적으로 저렴한 구글셋팅이 중요)

5. 디스플레이 광고&배너광고

6. 리워드 광고

7. 신문기사(인터넷) 

.....

8. 그밖에 여러 광고


 그 밖에도 여러 형태의 광고가 있을거지만, 이제 막 스타트업에서 열심히 기획하고, 디자인, 퍼블 개발 등을 거치며 제품을 출시 하였지만, 이것을 어떤 형태로 광고해야되는지 골치가 아플 수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가장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컨텐츠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사용자들에게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는 컨텐츠 마케팅 수단이 필요하죠.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블로그 운영이나,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도 홍보효과를 볼 수 있지만, 소비자들의 유입이 없으면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이미 형성이 되어 있고, 미래의 사용자들을 유입시키기 위해서는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정보성 광고로 전달되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컨텐츠를 활용한다면, ROI를 높일 수 있는 무료 홍보 채널


1. 스팀잇 : https://steemit.com/

 블록체인기반의 최근에 나온 SNS 플랫폼 중에 핫한 이슈를 가지고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컨텐츠를 등록하면 사용자들의 업봇이나 댓글 등과 같은 반응을 통해 스팀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스팀코인으로 스팀달러 스팀파워 등과 같은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외부거래소에서 판매하여 수익화할 수 있습니다. 외국 사이트에 홍보하기도 좋고, 자신만의 컨텐츠를 꾸준히 등록한다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요즘 핫한 SNS임에 틀림 없습니다. 

무료로 등록이 가능하니 컨텐츠 홍보 채널로 좋다고 판단됩니다.


스팀잇 : https://steemit.com/스팀잇 : https://steemit.com/

2. 클리앙https://www.clien.net

 클리앙에서는 무단으로 광고를 하면 계정이 블럭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비교적 깨끗한 커뮤니티며, 광고보다는 이슈사항을 논의하여 홍보하는 것이 보다 더 좋습니다. 주 연령층은 30~40대 입니다. 

오래된 커뮤니티고 잘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한번 블록처리되면 다시는 계정을 가입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비교적 맞는 커뮤니티에서 광고스럽지 않게 글을 작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클리앙 : https://www.clien.net클리앙 : https://www.clien.net


3SLR클럽 : http://www.slrclub.com/

 옛날보다는 유머, 정치등의 커뮤니티로 변질 되었지만, DSLR 광풍이 불때 장비관련 신박한거 위주로 올리면 좋습니다. 연련층은 주로 20~30대 사이로 모여 있는것 처럼 보이지만, 40~50 연령층도 떠나지 않고 활동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새벽시간이나 밤 10~12시 사이로 올리시면 페이지 숫자도 뒤로 덜 밀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SLR클럽 : http://www.slrclub.com/SLR클럽 : http://www.slrclub.com/


4디시인사이드 : https://www.dcinside.com/

 디시인사이드는 다양한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있고, 자유도가 높습니다. 그래서 글을 작성해도 그 글이 제대로 소비자들에게 전달 되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 또한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커뮤니티에서 작성된 내용이 정상적으로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슈가 있거나 유머스럽게 사용자들에게 소통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디시인사이드 : https://www.dcinside.com/디시인사이드 : https://www.dcinside.com/


5. 브런치 : https://brunch.co.kr/

 브런치는 조금 더 레벨이 높습니다. 글 작성시 작가 신청이 일단 되어야 되고, 글을 잘 작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타트업에서 만든 소소한 일상을 작성하면서, 아니면 본인만의 아이템을 만든 이유와 스토리를 풀어내면서 마케팅을 하시면 그 효과는 높다고 판단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보다는 조금더 까다로워 졌지만, 그래도 브런치 마케팅은 그만큼 이야기 스토리를 담고 있는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런치 : https://brunch.co.kr/브런치 : https://brunch.co.kr/


6. 버티컬플랫폼  : https://verticalplatform.kr/

 로아플랫폼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관련 아티클 매체입니다. 퀄리티 높은 분석글들도 많고, 요즘은 블록체인 기반의 컨텐츠 분석이 매우 많습니다. 블록체인 관련된 제품이나 서비스는 타켓팅 또한 명확하게 전달하여 진행 할 거라 판단됩니다.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매우 많으며 제품을 소개하는 양식 또한 정해져 있습니다. 한마디로 신박하지 않아 채택이 되지 않아서 에디터에게 팽당할 수 있으니 상처받지 마시고 도전한다면 좋습니다.


버티컬플랫폼  : https://verticalplatform.kr/버티컬플랫폼 : https://verticalplatform.kr/

 

7. 리뷰리퍼블릭  : https://verticalplatform.kr/

 로아플랫폼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관련 아티클 매체입니다. 퀄리티 높은 분석글들도 많고, 요즘은 블록체인 기반의 컨텐츠 분석이 매우 많습니다. 블록체인 관련된 제품이나 서비스는 타켓팅 또한 명확하게 전달하여 진행 할 거라 판단됩니다.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매우 많으며 제품을 소개하는 양식 또한 정해져 있습니다. 한마디로 신박하지 않아 채택이 되지 않아서 에디터에게 팽당할 수 있으니 상처받지 마시고 도전한다면 좋습니다.


스타트업을 운영하시는 모든 관계자 여러분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

2019년 2월 한국 TOP10 조사 (TV/웹,앱)

서비스소개|2019. 3. 26. 15:33
반응형

2019년 2월 한국 TOP10 조사 (TV/웹,앱)



한국인들이 즐겨 보는 TV 프로그램, 즐겨 찾는 웹사이트, 즐겨 이용하는 모바일 앱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세요.

이 Top 10 리스트는 월간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


TV ShowsTV Shows

( 참조 : 닐슨코리아 )

TV 프로그램에서는 하나뿐인 내편이 880만명 시청으로 1위를 차지 하였네요.

그 이후로 SKY 캐슬(금토 드라마)니 650만명으로 2위입니다. 




APPSAPPS

( 참조 : 닐슨코리아 )


APPS은 국내는 메시지 형태의 카카오톡이 순 이용자 2900만명 이네요. 그 다음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가 다음 순위를 차지 하였습니다.




WebsitesWebsites

( 참조 : 닐슨코리아 )


WEBSITE 순위로는 네이버가 2800만명을 사용하며, 1위로 나타났습니다.


2위로는 다음 구글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11번가가 6위의 접속 순위로 나타났습니다. 단순히 쇼핑몰이 PC 검색 순위에 오른다는 것이 조금 의외 입니다.








반응형

댓글()

[UI,UX] 기획자가 참고하기 좋은 UI,UX 사이트 모음

지식상식/기획|2019. 3. 25. 01:00
반응형



UI,UX 참고 사이트 모음UI,UX 참고 사이트 모음



 기획자가 참고하기 좋은 블로그 글 모음.

UI, UX 기획시 필요한 사이트 모음입니다.

기획 할때 참고하기도 좋고, 디자인 진행시 미비한 사항을 체크 하기도 좋습니다.

처음 기획자가 UI,UX 기획을 막막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때마다 참고사항으로 하나씩 정리해 놓은 내용을 공유합니다.



UI,UX 기획 참고 블로그 주소

분류

제목

 URL

 브런치

 UI/UX는 디자인이 아니다

https://brunch.co.kr/@vigorous21/200

 브런치

 UX/UI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심리학 원칙 

https://brunch.co.kr/@zalhanilll/145

 브런치

 왜 실제 제품은 디자이너의 프로토타입과 다른가

http://bitly.kr/dB4lj

 브런치

 가까운 미래, 인공지능은 고객 경험을 바꾼다.

https://brunch.co.kr/@usdlab/6

 브런치

 모바일 기본 단위 DP,PT

https://brunch.co.kr/@eeasily/17

 브런치

 디자이너는 코딩을 해야만 하는가

https://brunch.co.kr/@gilberthan/13

 브런치

 카카오뱅크의 레이블

https://brunch.co.kr/@joojun/45

 브런치

 UX(디자인) vs 마케팅

https://brunch.co.kr/@jidesign/53

 브런치

 UI 디자인 구조 설계하기

https://brunch.co.kr/@sapu0000/11



모바일 UI,UX 디자인 관련 URL 참고합니다.

 분류

제목 

 URL

 uxdesign

Design Better Forms

https://uxdesign.cc/design-better-forms-96fadca0f49c

 uxdesign

108 million web users are color blind. Tips for designing keeping them in mind

http://bitly.kr/uJOvW

 uxdesign

모바일 사이트 디자인의 원칙

https://uxplanet.org/principles-of-mobile-site-design-c4c721693c42

 uxdesign

모바일 앱 UI 디자인의 미니멀리즘 아트

https://uxplanet.org/the-art-of-minimalism-in-mobile-app-ui-design-b21aa671dd7f

 uxdesign

9 가장 일반적인 모바일 UX 실수

https://uxplanet.org/8-mobile-ux-mistakes-you-re-probably-making-right-now-cbc4f150e674

 브런치

8가지 컬러차트로 보는 모바일 앱디자인 트렌드

http://blog.naver.com/olimplanet/220872632777

 브런치

선택 버튼 상태 분명하게 보여주기

https://brunch.co.kr/@ebprux/171




참고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BJ임다와 함께하는 인싸되는 오디션 신청!

서비스소개/웹(WEB)소개|2019. 3. 14. 21:46
반응형




BJ임다와 함께하는 전 국민 숨은 보석 찾기 프로젝트! 노래만 잘해도 성장지원금 

천만원과 앨범 발매까지!




------------------------------------------------------

오디션 신청하러 가기 >

------------------------------------------------------







 1) 아티스트빅리그는, BJ임다가 MC를 맡은 100% 시청자들의 투표로 만들어가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남여노소 구분없이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2) 1위 우승자에게는 
성장지원금 10,000,000원 지급,
국내 최고 작곡가들과 협업을 통해 앨범을 발매합니다.
또한 지금까지 없었던 온라인 최대 규모의 마케팅을 통해 아티스트를 홍보하고 대중음악시장의 새로운 판도를 제시합니다.
당신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우승자의 성장지원금의 사용은 V-log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모두 공개됩니다) 

 3) 접수 방법 / 기한
본인이 노래하는 무보정 영상을 3월24일 24:00까지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보내주세요. (2분미만 300MB이하)
 * 플러스친구 : [아티스트빅리그]

4) 선발방법
  신청하신 분들 중 16분을 뽑아 4주간 SNS 실시간 방송으로 경연을 펼치고 시청자들의 투표로 탈락자를 정합니다.
  마지막 4주차 경연에서 1위가 결정됩니다.
  SNS 실시간 방송은 유튜브, 페이스북, 아프리카TV의 유명 채널을 통해 동시에 송출됩니다.
 
5) 공연(경연)일시/장소
 - 장소 : 목동 현대백화점, 1층 오픈특설 공연장

 - 일시 : 4월 6일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 (6일,13일,20일,27일) 6PM~




------------------------------------------------------

오디션 신청하러 가기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