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친구하기

셀프로 아기이름짓기 : 넴유베 : 이름풀이 어플

서비스소개/앱(APP)소개|2019. 5. 29. 13:46
반응형

 

 

작명 어플 넴유베 셀프 아기이름짓기

 


 

작명 어플 넴유베 : 이름짓기, 이름풀이, 개명, 넴유베 도장

 

셀프로 아기이름 짓기 좋은 어플 강추!

 

 이름은 인생의 모든 부분을 결정하거나 바꿀 순 없지만, 한번 지어진 이름은 평생 간다고들 하잖아요.

저희 아버지도 최근에서야 이름을 개명하셨는데, 워낙 좋지 못하다고 해서 바꾸셨어요. 돈도 많이 들고, 비용도 만만치 않으셨죠. 개명도 어렵고, 고민도 많이 하게 되기 때문에, 작명어플로 결혼한 신혼부부나 작명이 필요로 하는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 이름짓기 어플 넴유베 사용방법

 

1. 앱스토어에서 작명어플 : 넴유베를 검색 후 설치한다.

2. 작명도우미 버튼을 클릭한다.

3. 스스로 작명 BASIC or 스스로 작명 PRO를 선택한다.

4. 직접 이름을 넣어 보고, 작명 결과를 저장해 본다.

5. 이름을 추천받는다.

 

 

■ Playstore: https://bit.ly/2RgnKnb

 

[작명어플 넴유베 시즌 2 : 이름짓기, 이름풀이, 개명, 넴유베 도장] - 원스토어

[작명 어플 넴유베 (Name Your Baby) Season 2▶ 아이 이름을 스스로 만들어 보고 싶은데 성명학 이론들이 복잡하신가요?▶ 출산을 앞두셨는데 아이에게 적합하고 이쁜 이름을 선물해 주시고 싶으신가요? ▶ 다른 사]

m.onestore.co.kr

 

■ IOS : https://apple.co/2GSFOO2

 

‎작명어플 : 넴유베 (Name Your Baby)

‎중요 사항 : 넴유베에 대한 문의 사항 요청 사항 cs119@usoosoft.com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즉시 답신드리겠습니다. ▶ 아이 이름을 직접 지어 보고 싶은데 성명학 이론들이 복잡하신가요? ▶ 출산을 앞두셨는데 자녀에게 적합하고 예쁜 이름을 선물해 주시고 싶으신가요? 작명 어플의 선두주자 넴유베 (Name Your Baby)가 고민에 대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본 작명어플은 한국외국어대학교와 유수소프트가 협력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다양한 성명학

itunes.apple.com


 

■ 작명의 중요성

 

이름이라는 것으로 인생의 모든 부분을 바꿀 순 없지만, 한번 지어진 이름은 평생 간다고들 하잖아요.

저희 아버지도 이름을 한번 개명하셨는데, 워낙 이름이 좋지 못하다고 해서 바꾸셨어요. 돈도 많이 들고, 비용도 만만치 않으셨죠. 개명도 어렵고, 고민도 많이 하게 되기 때문에, 작명에 대한 중요성은 늘 생각하고 있던 터라 작명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죠.

 


"언젠가는 이런 작명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가 런칭할 거라 생각했었죠."


 

 

■ 넴유베 어플은 좋은 이름을 셀프로 지을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

 

 한국외국어대학교와 유수소프트가 협력하여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다양한 성명학 이론들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가장 보편적으로 통용되며, 이론적으로 타당한 정통 성명학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작명 어플 : 넴유베 메인 화면

 주변에 자녀 이름 짓기로 고민이 많은 지인들이 있더군요. UI가 직관적이고, UX의 동작 구현 방식 또한 심플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름 짓기어플넴유베는 아이가 태어나서 여러 이름을 생각해보지만, 그 이름이 어떤지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실제로 태어날 아이의 이름을 넣어 보고, 그중에 어떤 이름이 잘 맞는 이름인지 알려줍니다. 또한 이름을 추천받는 기능이 있어서 작명 시 고민이라면 추천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합니다.

 


 

■ 넴유베 서비스 특징은 크게 2가지로 구분

1. 스스로 작명 PRO(유료)와 BASIC(무료) 기능 : 셀프로 작명 후 작명 결과를 피드백해주는 서비스

2. 이름을 추천받는 서비스 : 유료 서비스

이름 추천 받기 상품 구성

 

■ 이름 짓기 어플 넴유베 가격

- 스스로 작명 BASIC : 무료

- 스스로 작명 PRO : 2개월 18,000원, 6개월 28,000원, 1년 38,000원, 기간 제한 없는 상품은 48,000원 입니다.

- 이름 추천받기 : 1개 8,000원, 3개 19,000원, 5개 29,000원, 7개 36,000원 입니다.

 

 

■ 넴유베 서비스해보기 스스로 작명 PRO 버전

- 스스로 작명 PRO 버전으로 실제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성과 이름을 넣어 보고 작명 결과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넴유베 : 셀프로 좋은 이름짓기 스스로 작명 PRO 버전

 

 스스로 작명 PRO 버전의 작명 결과를 보면 그래도 다행히 좋은 이름으로 나타나네요. 셀프 작명이 가능하기 때문이 바로 발음오행과 발음 음향에 대한 결과 값을 피드백 주는 것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작명 결과는 다음과 같은데요. 좌우로 스크롤해보시면 작명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글 이름에 대한 평가로 발음 오행과 발음 음양 등 매우 좋음으로 나왔습니다. 한 번에 좋은 이름을 스스로 작명할 수는 없지만, 이름이 좋은지 어떤 조합이 더 있는지 등을 고민해 보고 직접 넣고, 작명 결과를 받는다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0123
스스로 작명 PRO 버전 작명 결과

 

" 작명을 실제로 입력해 보니 작명 결과를 바탕으로 하는 데이터 신뢰가 높다고 판단됩니다."


 

스스로 작명 BASIC 버전은 무료이기 때문에 무료 버전을 사용하다가, 어느 정도 데이터의 신뢰도나 결과 값을 확인 후 스스로 작명 PRO 버전을 사용해 보길 권해드립니다. 이 부분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 스스로 작명 PRO vs 스스로 작명 BASIC 버전 차이점

 

스스로 작명 PRO vs 스스로 작명 BASIC

 

스스로 작명 BASIC와 스스로 작명 PRO의 차이점

1. 실시간으로 조건을 평가해 쉽게 적합한 이름을 만들 수 있음

2. 좋은 한자를 추천해 줍니다. 자원 오행에 부족한 오행이 들어 있는 한자는 표시가 되며, 부족한 오행을 보강해 줄 수도 있습니다.

3. 작명 및 구매 정보에서 직접 지은 이름을 검토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작명서 출력 기능이 있습니다. PDF로 변환하여 메일로 전송이 가능하며, 프린터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 넴유베 모바일 화면 동영상으로 녹화

 

스스로 작명 BASIC을 실제 사용해 보았으며, 테스트 하는 동영상입니다.

 

작명어플 : 넴유베

 

- 아기이름짓기할때 매우 유용한 어플이라 생각이 듭니다.

- 주변 사람들이 알려주는 이름도 직접 넣어 보고 비교해 볼 수 있고, 실제로 태어난 아이를 보고 이름을 생각하며, 셀프작명하기도 매우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 Playstore: https://bit.ly/2RgnKnb

 

[작명어플 넴유베 시즌 2 : 이름짓기, 이름풀이, 개명, 넴유베 도장] - 원스토어

[작명 어플 넴유베 (Name Your Baby) Season 2▶ 아이 이름을 스스로 만들어 보고 싶은데 성명학 이론들이 복잡하신가요?▶ 출산을 앞두셨는데 아이에게 적합하고 이쁜 이름을 선물해 주시고 싶으신가요? ▶ 다른 사]

m.onestore.co.kr

 

■ IOS : https://apple.co/2GSFOO2

 

‎작명어플 : 넴유베 (Name Your Baby)

‎중요 사항 : 넴유베에 대한 문의 사항 요청 사항 cs119@usoosoft.com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즉시 답신드리겠습니다. ▶ 아이 이름을 직접 지어 보고 싶은데 성명학 이론들이 복잡하신가요? ▶ 출산을 앞두셨는데 자녀에게 적합하고 예쁜 이름을 선물해 주시고 싶으신가요? 작명 어플의 선두주자 넴유베 (Name Your Baby)가 고민에 대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본 작명어플은 한국외국어대학교와 유수소프트가 협력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다양한 성명학

itunes.apple.com

 

 

반응형

댓글()

[Android Mobile] O2O 모바일 중고거래 플랫폼 서비스

지식상식/지식 Topic|2019. 5. 14. 21:4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 IT 블로그 박연입니다.

 

오늘은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 이용현황에 대해 통계내용을 공유합니다.

 

닐슨코리아 ' 전자상거래' 카테고리 내 도달률이 0.5% 이상 개인간 거래 중심 중고거래 앱을 대상으로 분석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다시 주목받는 시장인 O2O 모바일 중고거래 플랫폼이 현재 많이 활성화 되고 있는데요.

 

닐슨코리아 중고거래 플랫폼 통계자료 [2016.03~2019.03]

 

1순위 ~ 3순위까지 중고거래 앱 이용자 조사를 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위 : 당근마켓 이용자수 200만명

2위 : 번개장터 이용자수 112만명

3위 : 중고나라 48만명

 

 

당근마켓이 1인당 월 평균 이용시간(분)은 268분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모바일 중고거래 시장의 양대 큰손 30~50대 여상, 20대 남성

 

당근마켓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유저는 30~50대 여성 중심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번개장터는 기존 중고거래에 익숙한 20대 남성 중심으로 사용을 하는데 29% 비율로 높습니다.

 

 

당근마켓 https://www.daangn.com/

 

당근마켓 - 우리 동네 중고 직거래 앱

당신의 근처에서 만나는 중고 직거래 앱, 당근마켓! 우리 동네 매물과 근처 동네의 매물까지~! 지금 바로 거래해보세요:)

www.daangn.com

번개장터 https://m.bunjang.co.kr/

 

번개장터

중고거래사이트, 번장 사기탐지시스템, 픽시/스타굿즈/패션/중고차/스마트폰..

m.bunjang.co.kr

 

 

반응형

댓글()

스타트업 그룹웨어 :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설치형 그룹웨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 6개월

반응형

 

 

소비자 만족도 1위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안녕하세요 감성 IT : 블로그 박연구원 입니다"

오늘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클라우드 설치형 그룹웨어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단 6개월만, 클라우드 설치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룹웨어를 적용할 예정이시라면, 이번 기회에 관심을 갖고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이득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보통 기업에서 부담을 느끼고 있는 부분이 #클라우드서버 비용 부분인데요.

그룹웨어는 기업/조직의 근무환경에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이메일/전자결제/데이터 공유/캘린더/메신저/게시판 등의 기능)

 


 

" 저는 3년간 스타트업을 경영하면서 그룹웨어 도입에 대해 심도 있게 고민한적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필요 없을 거라 생각 했지만, 직원이 늘어나면서 도입의 중요성이 보다 절실하게 느끼게 되었죠.

어떤 기능이 필요해서 도입해야 되는지 처음부터 심도있게 고민하고, 결정해야 될 사항이 많았습니다. 스타트업을 운영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관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필요한 기능으로 메일, 전자결제, 메신저, 자료실, 근태관리 업무공유등 그룹웨어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만약,자체적인 그룹웨어를 관리할 전문 인력도 관리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선택이 필수 입니다.

한때는 무료 그룹웨어를 사용해보기도 하였지만, 무료로 사용하는 그룹웨어의 한계도 있습니다. 무료는 인원제한, 용량제한, 서비스제한 등과 같은 데이터 유실에 대한 보상이 없고, 갑자기 유료로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유료 그룹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보안상으로나 관리상으로 더욱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 6개월간, 파격특가 한정 프로모션이라 상담 및 무료체험 신청으로 고민 중이라면 부담없이 상담을 진행 해보세요.

 

http://daouoffice.com/consultdemo.jsp

 

소비자 만족도 1위 그룹웨어-다우오피스

국내 최초 협업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모바일 연동 100%, 무상 업그레이드, 24시간 기술지원, 설치형 그룹웨어

www.daouoffice.com

 

 


 

 다우오피스는 협업기능, 소통기능, 모바일 기능, 보안기능 총 4가지의 항목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ToDo 같은 경우 트렐로와 유사한 방식인데, 사용성은 트렐로 보다 더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각자 직원의 업무 관리에 있어서 소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할 경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서로 업무에 대해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협업기능

메일부터 전자결제, 근태관리 등 기업에 특화된 협업 기능 18가지를 제공

 

■ 소통기능

메일, 게시판, 커뮤니티, 설문, 근태관리, 문서관리, 예약 등

 

■모바일 기능

모바일로 메신저, 알림, Today 관리 기능

 

■보안 기능

다우오피스의 시작과 끝, 안전한 계정보안 기능


자체적인 교육 프로그램 및 일정을 공유해서 초급, 중급, 고급의 과정별로 구분하여 교육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 교육 일정

 


 

기존 설치형과 클라우드 설치형의 차이점은 무엇이 다를까?

· 기존 설치형 : 물리적 서버에 다우오피스를 설치하는 방식

**·클라우드 설치형 :** 가상서버에 다우오피스를 설치하는 방식

다우오피스 기능 보기 > http://daouoffice.com/tour/index.jsp

 

소비자 만족도 1위 그룹웨어-다우오피스

국내 최초 협업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모바일 연동 100%, 무상 업그레이드, 24시간 기술지원, 설치형 그룹웨어

www.daouoffice.com

 

클라우드 설치형 제품의 특징과 장점은?

특징으로는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운영부담을 해소

· 별도의 인프라 설치 비용, 운영 인력이 필요 없습니다. 24시간 365일 전문 엔지니어의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는 점이 장점이라 꼽을 수 있습니다.

 

2) 합리적 비용

· *초기 도입에 대한 비용 부담이 없고, 월 과금 정책과 서버 운영 인력이 추가로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스타트업에는 따로 그룹웨어에 대한 인력구성을 하지않아도 되고, 인력을 보다 더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인건비 세이브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3년 사용 시 기존 설치형 대비 최대 64% 절약이 가능합니다. 24시간 365일 전문 엔지니어의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는 점이 장점이라 꼽을 수 있습니다.

 

3) 설치 기간 단축

*· 기존 설치형 도입기간은 계약 이후 평균 2~3개월 소요가 됩니다.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시간이 돈이라는 말이 있죠. 매우 긴 기간 입니다. 그런데, 클라우드 그룹웨어는 설치기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그룹웨어 사용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존 설치형은평균 약 한 달이상 소요되지만, 클라우드 설치형은 최소 일주일 정도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기능이 축소된 건 아닙니다.

설치형과 동일하게 기존 기간계시스템(ERP,HR,CRM 등)과의 연동 지원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이 지원됩니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우오피스 : 파격특가 한정 프로모션
다우오피스 : 패키지별 가격

 

월 35만원(50인 패키지 기준)부터 클라우드 설치형 그룹웨어를 사용할 수 있고, 스타트업에서 초기에 50인 기준이하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 클라우드 설치형과 차이점

 

기존 설치형 보다는 클라우드 설치형일 경우 많은 비용을 64% 이상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 클라우드 설치형 사용 기업

이미 많은 업체가 도입해서 클라우드 설치형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미 검증된 업체가 있어서 믿을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죠.

** 다우오피스**를 만든 업체는 다우기술은 국내 IT산업을 이끌어온 벤처 1세대 기업입니다. 1986년 1월 9일에 설립된 업체로써 20년 이상의 연혁을 가지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미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솔루션을 고도화 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단 6개월간 파격특가 한정 프로모션이라 상담 및 무료체험 신청으로 고민 중이라면 부담없이 상담을 진행 해보세요.

http://daouoffice.com/consultdemo.jsp

 

소비자 만족도 1위 그룹웨어-다우오피스

국내 최초 협업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모바일 연동 100%, 무상 업그레이드, 24시간 기술지원, 설치형 그룹웨어

www.daouoffice.com

 

 

 

 

반응형

댓글()

"잉글리시핀" 있으면 해외 여행영어 두렵지 않아요.

반응형

 

 

잉글리시핀

"누구나 해외여행을 가게 되는 기회는 있습니다."

 


스페인 가기전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 ..저는 참고로 영어 울렁증이 있습니다.


 

2018년도에 내가 설마 해외여행을 나가겠어? 하던 시절을 보내고 있었죠.

기회를 얻어, 2018년도 국내 스타트업 MWC-4YFN에 선정되어 참가 하게 되었습니다. 전세계 각지에서 모인 참가다 보니, #영어말하기 울렁증이였던 저는 긴장을 안할 수 없었죠.

 

영어로 발표하고, 영어로 전시장을 찾는 사람들과의 소통에서 영어회화가 매우 두렵고 떨렸습니다. "ㄷㄷㄷ"

 


2018년 MWC 참가 - 스페인 고우고우

 

미리 알았다면, 정말 도움을 받을 수 있었을 텐데..

 

이때 해외여행에서 필요한건 유식한 영어가 아닙니다. "생활 영어 필수 영어죠."

 

전시장에서 화장실을 찾거나, 주문을 하거나,

맛집을 찾는 등 생활적인 영어회화가 절실하게 필요했습니다.

 


해외에서 택시를 타면 열심히 바디랭귀지를 구사하곤 했죠...


 

 

동영상에서도 나와 있듯이, 일상적인 대화를 영어로 말할 수도 있는 어플입니다.

 

그때는 이런 서비스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ㅜㅜ

회화 수업을 하고 싶어도 비용적인 금액이 부담이 되고,

저 처럼 영어 울렁증이 있는 사람들에겐 필수 어플이라 할수 있죠. 

 

이 영어회화 어플은 개인적으로 "게임"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매우 재밌고, 

 

 

 

잉글리쉬핀 : 핵심 패턴 활용 반복

 

간단하게 튜트리얼을 통과하고 나면, 여행하고 싶은 나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잉글리쉬핀 : 여행하고 싶은 도시 선택 화면

 

저는 이 어플보고 딱 이거구나 싶었죠.

도시를 선택해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건 매우 실용적인 영어회화 어플 게임 같습니다.

레벨 표시가 있어서 홍콩부터 시작해서 차근차근 올라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잉글리쉬핀 : 지역의 장소를 선택

 

 

잉글리쉬핀은 도시를 선택한 이후에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 지역에서 필요한 유용한 영어회화 기능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매우 재밌습니다."

 

영어를 재미로 접근해서 지루하지 않고,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0123
SAN DIEGO 스테이지 선택 화면

 

저는 미국의 SAN DIEGO를 선택했는데요. 1일부터 5일차 까지 주제를 선택해서 영어회화를 해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가는지 묻기

#장소에 대해 묻기

#레스토랑에 대해 이야기 하기

 

위와 같은 회화는 일살적이지만 해외여행을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반드시 필요합니다.

 

 

잉글리쉬핀 : 항공사 선택 후 물어보기

항공사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해당 지역에서 센디에이고에 도착 한 이후 바비큐에 가기위해 열심히 직원과 대화를 하게 됩니다.

 

직원은 물음에 답변을 하게 되는데요.

 

직접 문장을 선택하거나, 음성언어로 영어 말하기가 가능합니다.

 

 

잉글리쉬핀 : 대화하기

 

문장의 단어를 조합해서 캐릭터와 소통을하거나,

음성으로 이야기를 풀어갈 수 있는데요.

 

꼭 필요한 문장이니 원하는 장소만 바꾼다면,

원하는 장소를 가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잉글리쉬핀 : 기본원칙, 학습목표

 

잉글리쉬핀은 문장으로 말하는 내용을 충실하게 전달합니다.

이건 영어 회화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해당 지역에서 문장으로 말하는 영어 말하기는 쉽게 나오지 않기 때문에 반복과 복습을 꾸준히 한다면, 

 

해외여행시 매우 좋은 어플이라 생각 됩니다. 

 

"하루 10분씩 투자해보세요."

 

 

 

 

 

"누구나 해외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 보세요 ^^"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 https://goo.gl/c5pve7

 

시뮬레이션 영어회화, 잉글리시핀 - Google Play 앱

잉글리시핀의 말하기 훈련의 본질적 접근 Cognitive Training : 뇌인지 흐름대로 훈련 Active Training : 실제로 문장을 만드는 훈련 Intensive Training : 핵심 표현의 집중 반복 훈련 💬 직접 말하지 않고서는 결코 말하기를 잘 할 수 없습니다. 잉글리시핀은 가장 기본에 충실하면서 가장 진보된 영어회화 학습법 입니다. 실제 말을 하는 인지 과정과 상황에 대한 시뮬레이션으로, 대화의 기본 요소들을 모두 갖춘 상태에서 문

play.google.com

아이폰 다운로드 하러 가기 >> https://goo.gl/4U3Brj

 

‎EnglishPin

‎영어로 여행해요! 핫플레이스들을 여행하며 실제 대화하는 상황 속에서 실제 말할때의 두뇌 흐름 그대로, 이젠 제대로 말해보자구요^^ 잉글리시핀은 가장 기본에 충실하면서 가장 진보된 영어회화 학습법 입니다. 실제 말을 하는 인지 과정과 상황에 대한 시뮬레이션으로, 대화의 기본 요소들을 모두 갖춘 상태에서 문장을 만드는 원리를 자연스럽게 체득하도록 도와주는 영어회화 앱 입니다. 문장으로 말하기 : 단순 따라읽기가 아닌, 상황과 키워드를 기반으로 문장을 조립하

itunes.apple.com

 

 

 

 

 

   

반응형

댓글()

스타트업 3년간의 일기 - (PART-1) : 과거형

스타트업 개발일지|2019. 5. 1. 21:55
반응형

스타트업 3년간의 정리 일기 - (PART-1) 과거형

 

 

 막상, 이 글을 쓰려고 많은 시간이 걸렸다. 난 쓰지 않을거라 생각하며 1년, 2년 전에도 열심히 하면 모든게 해결 될거라 착각하며 그렇게 과거를 살았던 것 같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이 글을 읽고, 단 한 사람이라도 올바른 길을 걸어 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3년간 스타트업을 운영하며 참 많은 일들이 있었고, 도움을 받은 사람들과 멀리서 응원을 해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다시 일어서고자 노력하였다. 지금은 서비스 기획자로 회사에 취직하여 블록체인에 대해 아픈 머리를 쥐어 잡고 서비스를 기획하려 하고 있다. 

 

...더보기

" 앞서 지금도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걸어 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블로그를 시작했다. "

 

3년동안 크고 작은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지금은 그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료를 묵묵히 만들고자 하였다.

 

지금의 스타트업 중에 절반 정도는 "APP, Web"의 온라인 서비스에 관한 것이 대부분이 였다.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고, 묵묵히 노력하는 것만이 전부는 아니였다고 말하고도 싶다.

 

그래서 3년간의 설립 배경을 바탕으로 다양한 자료를 공유하는 IT 블로그를 만들고자 하였으며, 앞으로는 스타트업 설립, 정부과제, 런칭, 운영등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스타트업 개발일지를 작성해 볼까 한다.

 

 

 

[스타트업 개발일지]

1. 스타트업 설립에 중요성 3가지.

2. 온라인 서비스 제품 런칭에 관한 사실. 

3. 회사 운영 및 계획에 필요한 한 것 : 정부과제, 지원금, 기타

4. 무료로 할 수 있던 마케팅.

5. 잘 포기하는 방법.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 해당 글을 작성해 볼 것이며, 기타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벤처인증등 다양한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IT 블로그에 최적화 되어 글을 작성해 볼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