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친구하기

[인싸앱] Android Mobile "Snapchat" 이용형태 분석

지식상식/지식 Topic|2019. 6. 20. 22:19
반응형

 

213만명이 사용하는 인싸앱으로 성장한 Android Mobile Snapchat 이용형태 분석


 

안녕하세요. 감성 IT 전문 블로그에 반연구원 입니다.

 오늘은 최근 인싸앱으로 떠오르고 있는 스냅챗에 대한 이용형태 분석을 해보고자 합니다. 

최근 Nielsen Digital Now에서는 스냅챗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이용형태 분석 결과를 발표합니다. 2019년 5월 한달 간 213만 명이 사용한 인싸앱으로 급 증가한 이유에 대해 분석을 해보자면, 국내에서는 거의 이용되지 않던 SNS서비스이나, 인기 스타들을 중심으로 필터 카메라 기능이 화제가 되며, 이용자수가 급증 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Snapchat 분석

 

성 연령별 이용자 비중을 살펴보자면, 남성보다는 30대 여성 중심으로 사용가 분포되어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많은 순위는 40대 여성입니다. instagram과 중복이용 비중을 살펴보자면, 74%로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공유하기 위해 스냅챗을 사용하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국내에서 유명한 SNOW와 비교하여 18%이상 사용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종합하자면, 필터의 영향으로 소비자의 중심이 달라지는 구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업로드 하기 위해 우리는 다양한 카메라 어플들을 사용하며, 그로인해 시장에서 사용자 중심구조가 달라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죠. 

 


 

카메라 앱 서비스 런칭을 준비하는 스타트업이나 운영하는 업체에서는 필터의 개발과 인스타그램의 사진등록이 공통적으로 이슈화 되어야 30대의 여성들의 사용성을 얻을 수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

인기 장르 만화를 다수 독점 연재 중인 레진코믹스에서 6주년 이벤트

서비스소개/웹(WEB)소개|2019. 6. 20. 11:55
반응형

 

레진 코믹스

 

"레진 코믹스"에서 6주년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웹툰 레진코믹스

 


■ 이벤트 기간 : 2019.06.20 12:00(정오)~ 2019.06.28 12:00(정오)


 

인기 장르 만화를 다수 독점 연재 중인 레진코믹스에서 6주년 이벤트

 - 레진코믹스는 웹툰으로 사랑을 받는 작품이 많이 있죠. 

 - 이벤트 또한 매우 간단한 참여방법으로 푸짐한 선물을 받아 가세요.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https://www.lezhin.com/ko/promotions/2019/6th-anniversary

 

레진코믹스 6주년 이벤트 - 레진코믹스

만화만 봐도 매일매일 즉석 당첨!

www.lezhin.com


 

이번 이벤트에서는 만화만 봐도 매일매일 즉석 당첨이 가능하다는 사실!

■ 매우 간단한 참여 방법

1. 로그인 하기

2. 만화보고 응모권 모으기

 - 무료 에피소드를 1회 열람시 <응모권>을 1장 제공

 - 코인을 사용하여 유료 에피소드 1화 소장 시 <응모권> 1장 무제한 제공

3. 선물 고르고 응모하기

# 응모 경품
- 닌텐도 스위치 / 인기 단행본 묶음 / CGV 골드 클래스 
- 스타벅스 아이스초콜릿 /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 레진코믹스 5코인 

 - 핵인싸를 위한 푸짐한 응모경품이 빠방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기 단행본 묶음을 얻고 싶군요.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https://www.lezhin.com/ko/promotions/2019/6th-anniversary

 

레진코믹스 6주년 이벤트 - 레진코믹스

만화만 봐도 매일매일 즉석 당첨!

www.lezhin.com

 

지금 바로 무료로 웹툰을 열람하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https://www.lezhin.com/ko/promotions/2019/6th-anniversary

 

레진코믹스 6주년 이벤트 - 레진코믹스

만화만 봐도 매일매일 즉석 당첨!

www.lezhin.com

 

반응형

댓글()

[알밤] 매장 출퇴근관리 무료 어플 : 자동 급여 계산기

서비스소개/앱(APP)소개|2019. 6. 14. 01:12
반응형

 

 

알밤 앱 무료

 

<

/>

알밤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매장을 운영하다 보면, 직원들의 출퇴근을 확인하는 것도 고민 거리 중 하나일 것이다.

"직원들의 근태에 은근히 고민이 많고 신경이 쓰인다."

 요즘은 무엇보다 근태 관리 부터 급여계산까지 시급이 많이 오르다 보니 부담이되거나 서로의 얼굴을 붉히는 일이 많아 질 수도 있다. 2019년도 1시간의 알바비도 8,350원이다.

 

오늘 소개하는 서비스는 최근에 다양한 출퇴근관리 서비스 중에 "무료"로 기기를 제공해주고, 출퇴근 관리에 대한 문제점을 해결하려고 만든 알밤이라는 서비스 이다. 기존에는 알밤이 출퇴근기록기만 무료였다면, 2019.03.11일 부터 개인 사업자에게 모든 기능을 무료료 제공해준다고 하니, 이 기회에 사용해보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알밤 : 출퇴근기록기 관리

 


알밤"출퇴근관리 기능이 개인사업자라면 평생 무료"로 사용이 가능

 



알밤 무료화 포스팅 접속 URLhttp://albamapp.blog.me/221488109109

 

출퇴근기록기 앱 알밤, 이제 급여계산까지 무료!

안녕하세요, 인사 잘하는 알밤입니다. ​출퇴근기록기에 이어 급여계산까지 무료화! (3/11~)무료 출퇴근 관...

blog.naver.com

 


사용방법이 정말 간단한데, 편리함이 신선하다.

- 출퇴근/스케줄 관리부터 급여자동 계산까지 ALL-In-One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 알밤 사용방법.

1. 관리자용 알밤을 다운로드 한다. 이후 회원가입을 진행하는데, 구글계정으로도 가입이 가능하다. 

2. 가입 이후 사업장을 생성해야되는데, 사업자명으로 검색하면 검색결과가 바로 노출된다. 이후에 개인 or 법인을 선택

3. 알밤기기 선택을 한다. 알밤기기가 있어야 출퇴근기록관리가 가능하다.

4. 비콘을 설치한 이후에 직원들은 직원용 알밤을 설치하면 된다. 그 이후 출근, 퇴근, 실시간 급여 예측, 인사 급여담당자 등을 관리자용에서 사용할 수 있다.

 비콘은 근거리 통신하드웨어 장치로써 출퇴근기록기 기능을 활성화 시켜준다. 예를 들어 비콘 근처에서만 출근, 퇴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방지나 기타 출퇴근의 신뢰성을 높여 줄 수 있는 기기 장치이다. 매장에서 쓰기 알맞은 크기로 구성되어 있고, 개인사업자는 무료이기 때문에 신청해 보도록하자.

비콘이 없다면 퇴근처리를 할 수 없음.
비콘기기 근처에서만 출퇴근 가능

 

■ 알밤의 주요 장점인 기능 : 출퇴근 이상시도 실시간 탐지/차단

 출퇴근 이상시도 실시간 탐지/차단하는 기능이 있다. 부정적인 출퇴근을 하는 직원들의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관리자에서 출근과 퇴근의 기록을 확인하는 근태관리를 할 수 있고, 엑셀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PC Web 관리자 페이지에서 모니터링 할수 있다.

 

출근기종 체크
실시간 알림 PUSH
실시간 알림 PUSH

 

 

■ 알밤의 주요 장점인 기능 : 실시간 급여 예측 급여(실수령) 계산

1. 고용형태별 급여계산이 가능 : 일급직, 시급직, 월급직 직원들의 고용형태를 고려하여 급여를 계산.

2. 급여 정산 셋팅 가능 : 사업장마다 다른 급여정산 방식을 맞춤셋팅 가능.

3. 급여 미리 예측하기 : 사업장에서 지출되는 월별 급여를 통해 인건비 예측이 가능.

4. 가불관리기능 : 직원 별 가불내역을 입력하고 관리 할 수 있음.

 

급여계산
급여계산 계산기 필요 없음.
자동 지출내역을 확인

 

개인사업자 매장에서는 무료로 사용하면서, 직원들의 근태와 급여 관리에 최적의 서비스라고 생각되며, 이미 5만이 넘는 사업장에서 사용중이라고 하네요.

 


 

개인사업자는 무료이기에 지금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

/>

알밤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알밤 관련 문의 및 1:1 상담 : 1644-3332

별도 급여계산 방법을 적용하고 싶다면 문의하세요.



알밤 홍보영상 URL : https://youtu.be/7mcA07BHe5E

 

#출퇴근기록기 #출퇴근관리 #출퇴근체크

#알밤출퇴근기록기무료 #무료출퇴근기록기 #알밤

 

 

반응형

댓글()

쉽고 간단하게 집밥을, 에어 프라이어가 가지고 온 일상의 작은 풍요

지식상식/지식 Topic|2019. 6. 13. 13:03
반응형

 

- 에어 프라이어 주요 연관어 -

 

 

 매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가전이 소개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가전은 에어 프라이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어 프라이어는 출시 초기에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튀김’으로 주로 건강에 집중한 마케팅을 활용하였으나, 비싼 가격으로 인해 빠르게 확산되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1인 가구를 중심으로 큰 사이즈의 오븐을 대체하면서 사용이 증가하기 시작하고, 특히 2017년 말, 저렴한 가격의 에어 프라이어가 출시되기 시작하여 판매량은 물론 소비자의 관심도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작년 여름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5리터 이상의 대용량 에어 프라이어 신제품을 출시하며 1인 가구뿐 아니라 다인 가구에서도 사용하는 가전제품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실제 이마트에서 제품을 출시한 2018년 7월부터 급증하기 시작한 에어 프라이어 관련 버즈량은 현재까지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에어 프라이어’ 버즈 볼륨 트렌드 -

 

 에어 프라이어 브랜드 중 언급량이 가장 많았던 브랜드는 저가 기기의 보급을 이끈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에어 프라이어를 최초 출시한 ‘필립스’ 였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점은 유통 업체인 ‘이마트’의 PB상품이 다수 포함되었다는 점입니다.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일렉트로맨’ 등 제조 업체와 제휴를 통해 제작되지만, 유통망 자체가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었으며, 전통 강호인 ‘필립스’ 등 유통 및 제조 업체를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언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가 가장 많이 언급한 에어 프라이어 용량은 5~6리터와 2리터로, 적은 인원을 위한 소용량과, 더 많은 양의 조리가 가능하여 다인 가구에서도 사용 가능한 5리터가 많이 언급되었습니다. 최근 대용량 에어 프라이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7리터, 혹은 10리터도 비교적 언급량이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브랜드와 용량 외에, 에어 프라이어와 함께 많이 언급되는 이점 및 연관어를 살펴보면, ‘집밥’, ‘홈메이드’, ‘홈쿡’ 등의 키워드가 많이 언급되어, 집에서 만드는 요리에 대한 언급이 많았습니다. 요리가 어려워 잘 하지 않았던 사람들도 에어 프라이어의 쉬운 이용법에 힘입어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하는 경우가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쉽다’, ‘초간단’ 등의 키워드를 통해 오븐과는 다르게 예열이 필요 없거나, 혹은 짧은 예열 만으로 요리가 가능한 에어 프라이어의 간편함으로 인한 활용도를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인 가구를 대변하는 ‘혼자’ 라는 키워드 외에도 ‘주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처럼 부모와 자녀로 구성된 2인 이상의 가정임을 짐작할 수 있는 키워드 언급량도 높아, 다양한 형태의 가구에서 에어 프라이어가 널리 쓰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명 ‘겉바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하여 요리 실력이 부족하더라도 쉽게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는 점도 이용자들이 많이 언급하는 점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180도에서 15분’, ‘에어 프라이어에 돌리면 맛있는 식재료 추천’ 등과 같이 에어 프라이어를 활용한 레시피 공유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 에어 프라이어 주요 연관어 -

 

 그렇다면, 에어 프라이어에서 가장 많이 활용된 식재료는 무엇일까요? 가장 많이 언급된 식재료는 단연 치킨 및 닭고기였습니다. 남은 치킨을 데우는 용도, 혹은 닭다리, 닭날개 같은 부위를 활용하여 만드는 홈메이드 치킨 및 닭 구이 등이 자주 언급되었습니다. 그리고 통삼겹구이 등을 포함한 삼겹살 및 돼지고기도 많이 언급되어, 육류 요리의 에어 프라이어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육류에 이어 고구마와 감자가 나란히 차순위를 차지하였으며, 각각 군고구마나 감자튀김 등의 요리가 많이 언급되었습니다. 또한 생선 구이, 새우 구이같이 해산물도 에어 프라이어에서 많이 활용되는 식재료로 확인되었습니다.

 

- 에어 프라이어와 함께 가장 많이 언급된 식품 -

 

 

 저렴한 에어 프라이어의 보급으로 많은 가구에서는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쉽고 간단하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냉동식품을 익히는 용도뿐 아니라 베이킹 같은 난이도가 조금 높은 요리도 에어 프라이어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요리를 하지 않았던 사람들이라도 어떤 식재료를 에어 프라이어에 돌리면 맛있을지 시도해보면서 요리의 즐거움을 느끼게 되었다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식품 업계에서도 에어 프라이어 활용을 강조하고, 포장에 에어 프라이어 전용 조리법을 기입하는 등의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렇듯 에어 프라이어는 소비자의 일상에서 편의를 높여주고, 업계의 변화까지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에어 프라이어와 관련된 또 어떤 새로운 레시피가 개발될지, 또 어떤 신제품이 출시되어 소비자의 식생활을 풍요롭게 해줄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Android Mobile App ‘배달의민족’, ‘요기요’ 4월 이용 행태 분석

지식상식/지식 Topic|2019. 6. 7. 21:06
반응형

 

 

음식배달 서비스

 

1. 음식 배달 서비스의 성장 및 사업자 경쟁 심화

 국내 가구원수의 변화와 1인가구의 증가로 다양한 사회 현상이 야기되고 있으며, 그 중 최근 주목받고 있는 것은 HMR(가정간편식_Home Meal Replacement)와 함께 대두되고 있는 음식 배달 서비스입니다. 2019년 3월 온라인 음식 서비스¹ 시장 매출액은 6880억 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90% 증가하며 직접 조리보다는 간단하게 음식을 배달해 끼니를 해결하고자 하는 니즈가 크게 성장하였습니다. 1~2인 가구 규모의 지속 증가가 예견되는 사회적인 구조 속에서, 음식 배달 서비스 시장 성장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최근 프랜차이즈 자체 애플리케이션의 활성화와 더불어 ‘쿠팡이츠’, ‘위메프오’ 등 신규 사업자의 진입이 두드러지는 것도 같은 맥락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팽창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기존 배달앱 시장 2위 사업자였던 ‘요기요’는 올해 초부터 대규모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면서 추가 이용자 확보에 박차를 가했고, 이에 1위 사업자인 ‘배달의민족’이 4월 프로모션으로 응수하며 상호 경쟁이 심화되는 현상이 포착되었습니다. 이번 토픽에서는 1위, 2위 사업자인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이용자 특성을 확인하고, 프로모션 영향력도 간단히 짚어보고자 합니다.

 

 

- 음식 서비스 거래액 및 모바일 배달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수 추이 -

 

2. 이용자의 연령/지역 커버리지 확대 및 중복이용의 증가

이용자 연령별 특성을 살펴보면, 두 사업자 모두 배달앱 주 이용 연령층인 2030세대의 비중이 60%를 넘는 가운데 세부 수치에는 작년 동월 대비 소폭 변화가 있었습니다. ‘배달의민족’의 경우, 작년 4월 대비하여 40대, 50대의 비중이 각각 3%p, 4%p 증가한 것으로 확인되어 장년층의 이용이 상대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요기요’는 작년 4월 대비 이용자 비중이 보합세를 유지하였는데, ‘배달의민족’ 대비 4050세대 장년층 비중이 5%p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종합해보면 배달앱이 기존 이용자였던 2030세대뿐만 아니라, 경제력을 가진 40대 이상 장년층의 이용을 이끌어내며 커버리지 확대를 달성하고 있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이용 지역 분포를 살펴보면, 2개 사업자 모두 수도권 지역 이용자 비중이 50% 내외로 가장 높습니다. 다만 ‘요기요’의 경우 작년 동월 대비 수도권 이용자 비중은 6%p 하락하고 부산/대구/울산/경남북으로 대표되는 경상도 지역 이용자 비중이 5%p 상승하여, 입점 레스토랑 수 증대 및 이용자 규모 확대를 통해 수도권 집중 이용 현상이 완화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살펴본 바와 같이, 수치 차이는 소폭 존재하나 이용자 구성에 있어 두 사업자가 유사한 형태인 것으로 파악되어 더욱 치열한 마케팅 전략이 요구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방증하듯 2월부터 시작된 ‘요기요’의 할인 프로모션 이후 두 애플리케이션 간 중복 이용자수는 작년 동월 대비 154% 증가한 235만여 명으로 나타나, 프로모션의 영향력이 경쟁사 상호간의 관계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별 이용자 특성별 분포 비중 및 중복 이용자수 -

 

3. 4월 일간/시간대별 트래픽을 통한 프로모션 영향력 확인

지난 4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일간 데이터를 살펴보면, 사업자별 프로모션의 영향으로 트렌드에서 차이가 나타났습니다. ‘배달의민족’은 매 주말 전카테고리 5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주말 이용자수가 주중 이용자수보다 현저히 높은 상태로 유지되었습니다. 또한, ‘매일매일 할인’ 이벤트를 15일부터 월말까지 진행, 전반적으로 일간 이용자수가 상승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4월 한 달간의 프로모션 효과가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요기요’의 경우 15일 주간 진행한 ‘슈퍼레드위크’와 ‘치킨 카테고리 4000원 할인’의 중복 할인으로 인해 해당 주간 목-금 양일간 이용자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30일 ‘배달의민족’의 ‘할인정복’ 이벤트에 응수하는 ‘전 이용자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관심을 유도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 애플리케이션별 일간 순이용자수 추이 -

 

4월 시간대별 총이용시간 비중에서는 두 애플리케이션 모두 주말은 주중보다 늦은 시간대에 점심 식사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탐색이 이루어졌던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저녁 시간대에는 주중/주말 모두 18시-19시에 가장 오랜 시간 탐색이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배달의민족’의 경우, 주중 대비 주말 오후 내내 높은 비중으로 탐색이 진행되어 4월의 주말 프로모션 등을 통해 주말에도 이용자의 높은 활동성을 이끌어낸 것으로 추측됩니다.

 

- 시간대별 총이용시간 비중 -

 

4. 맺음말

대규모 마케팅 비용으로 인한 부담에도 프로모션 경쟁을 지속하는 양 사업자의 모습은 한 쪽이 포기할 때 다른 쪽이 모든 우위를 누리는 ‘치킨 게임’의 양상으로, 물러설 수 없는 배달앱 시장의 현 상황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경쟁을 통해 두 사업자는 향후 쟁쟁한 사업자들이 배달 음식 서비스 시장으로 뛰어들기 전, 우위를 지닌 기존 사업자로서 이용자 규모를 최대한 확보하려는 양상으로 추측되며 이는 배달앱 트래픽의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프로모션을 통한 이용자 확보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확보한 이용자를 향후 어떤 서비스와 혜택으로 이용을 유지하고 충성도를 증대시킬 수 있을지 추후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

무료송금이 가능한 돈관리 재태크 앱 "핀크" : 짱절미카드 귀염

반응형

 

 

무료 재태크 앱 핀크

 

 안녕하세요. 감성 IT 블로그 박연구원 입니다.

 

재태크 어플 중에 무료송금이 가능한 돈관리 재태크 앱 핀크에 대해 소개한다. 일단 국내에서 100만명을 넘긴 어플들은 보통 안정적이라고 표현할 수 있죠. 재태크에 관심있거나, 소비습관을 절약 하기에 더 없이 좋은 앱이라 표현할 수 있겠네요.

 

 

다운로드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

 

다운링크 주소 :  https://finnq.onelink.me/YERF/8ec1ae74

 

핀크 - 돈 버는 소비습관 - Google Play 앱

똑똑한 AI 금융앱 핀크와 함께라면 현.명.한. 자산관리를 할 수 있어요! 핀크계좌에 쓸만큼 채우고 (통장쪼개기), AI핀고와 소비습관을 점검하면서 (AI가계부) 핀크만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경험해보세요! 돈 버는 소비습관! 핀크에서 시작하세요! *한국일보 선정 ‘대한민국 혁신기업대상’ 수상(2018) ● 서비스 소개 1. 핀크계좌 : 필요한 만큼만 쪼개서 쓰는 나만의 소비통장! -핀크계좌로 누리는 다양한 서비스 ①수수료 없는 ATM출금과 무제한 무료송금

play.google.com

 


 

돈 버는 습관 "핀크"

 

돈버는 습관 핀크 MAIN 화면

 

핀크 앱은 최근 제태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 들어 봤을 것입니다. 절미카드로도 잘 알려져 있죠. 

개인적으로 절미카드 짱 귀여운 것 같군요.

 

회원 가입은 공인인증 없이도 본인인증으로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며, 2차 비밀번호 인증으로 더욱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은행 계좌 연결 방법

 

○ 핀크 기본 계좌는 ?

 

가입하고 나니, 핀크계좌에 16원이 들어 있네요. 계좌번호는 휴대폰 번호와 뒤에 붙는 숫자 조합으로 구성되서 쉽다.

 

가입하고 나면, 핀크 기본 계좌가 생성된다. 그리고, 은행계좌 연동을 통해 통합 계좌 조회, 소비 평가 등을 받아 볼 수 있고, 올바른 소비습관을 도우며, 2030세대에게 필요한 고금리 적금, 비상금 대출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앱 하나로 조회/가입/관리가 가능한 편리한 자산관리 어플이다.

 

"여기서 한가지 팁은 KEB하나은행 ATM에서 무료로 출금이 가능하다는 점"

 

 

AI핀고, 핀고톡, 소비성적표 

 

○ AI핀고, 핀고톡을 통해 소비성적표 받기

 

어제, 오늘 나의 소비습관은 괜찮을까?

 

AI핀고는 카드/계좌 내역을 불러올 수 있도록 셋팅해두엇을 경우, 자신의 수입/지출 현황을 이해하기 쉽게 분석해준다. 수입과 지출 현황을 보고 어제와 오늘 사용한 지출 금액에 대해 "괜히 썻어" 또는 "잘 썻어"로 분류하여 자신의 소비 습관을 점검할 수 있어 지출관리에 용이하다. 여기서 1일 최대 20원까지 핀크머니가 적립된다.

 

여기서 해시태그로 나의 소비 패턴에 대해 분석해서 소비성적표를 받아 볼 수 있는데, 핀고톡은 대화형태로 나의 소비 성적표를 전달해 준다.

 

5월달에는 나에게 보안 5 경고 점수를 주었다. 30대 평균 3 평균 보다 2등급이 더 높다. ㅠ_ 월급이 어디로 새는지 한눈에 볼 수 있고, TOP3 카테고리 지출금액을 10%씩 줄여 보는 목표를 갖도록 하자. 

 

 

무료송금

 

○ 무료송금 기능

 

내 은행계좌를 연동하고, 무료 송금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가입하고 난 이후에는 가입 즉시 자동으로 가상계좌를 제공해 주고 있다. 공인인증서 수수료가 없이 편리하게 송금/출금 서비스가 가능하며, 송금 시, 받는 사람의 계좌번호/은행을 몰라도 핸드폰 번호/이름만 알아도 보낼 수 있어서 편리함을 가지고 있다. 

 

사용방법은 내 계좌 정보에서 누구에게 송금할지를 선택한 다음 빠른송금/휴대폰번호/계좌번호 를 구분해서 선택하고, 대상자에게 쉽게 전송을 할 수 있다.

 

 

핀크 : 절미카드 

 

○ 짱귀여운 짱절미 : 절미카드

 

 인터넷 스타 강아지 짱절미가 프린트된 귀여운 선불형 체크카드로 국내 한정으로 연회비 무료이다. 요즘 재태크의 기본으로 선불형 유심, 체크카드등 미리 한달동안 쓸 금액을 채우고,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번거롭게 충전을 하지 않아도 되고, 자동충전 결제 기능을 이용해서, 핀크계좌를 자동으로 충전하여 바로 결제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귀여운 절미카드는 은행/ 카드사 연결 없이도 소비 분석이 가능한데, 1경고 부터 5탁월까지 구분하여 소비의 습관과 불필요한 결제유도 습관을 고칠 수 있는 유용한 카드라고 할까. 이 체크카드 추천을 한다.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적립 받는다."


 

올바른 소비습관을 가지는 것이 결국 돈 버는 방법임을 알려주는 "핀크"

 

 

다운링크  https://finnq.onelink.me/YERF/8ec1ae74

 

핀크 - 돈 버는 소비습관 - Google Play 앱

똑똑한 AI 금융앱 핀크와 함께라면 현.명.한. 자산관리를 할 수 있어요! 핀크계좌에 쓸만큼 채우고 (통장쪼개기), AI핀고와 소비습관을 점검하면서 (AI가계부) 핀크만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경험해보세요! 돈 버는 소비습관! 핀크에서 시작하세요! *한국일보 선정 ‘대한민국 혁신기업대상’ 수상(2018) ● 서비스 소개 1. 핀크계좌 : 필요한 만큼만 쪼개서 쓰는 나만의 소비통장! -핀크계좌로 누리는 다양한 서비스 ①수수료 없는 ATM출금과 무제한 무료송금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