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친구하기

[직카] 수입차 벤츠 CLA45 클래스 가장 싸게 사는 방법.

서비스소개/앱(APP)소개|2019. 4. 11. 14:01
반응형

 

수입차를 저렴하게 구매하기.  난 너로 정했음. 직카

 

벤츠 CLA45

 

 

 

수입차를 구매할 때,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국내 차량 관련 어플들 중에서 해외 차량을 구매할 생각이 있다면, 꿀팁의 정보를 알려주는 직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딜러를 통해 구매하는 것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데요.

직카는 자동차 구입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동시에 중고차를 팔 수 있는 자동차 거래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신차견적계산

 

 

 빅데이터 반영으로 최대할인 최저금리를 찾아준다고 합니다. 귀찮게 이곳저곳 둘러보며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이곳에서 비교해 보는 것이 좋은 방법일 거라 생각이 드네요.

 

@직카, 프로모션 할인가 정보제공

 

 

1. 게시판에서 할인율 검색이 가능하다.

 

 가장 빠르게 수입차 전 브랜드 프로모션 표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해외 수입차를 볼 때 할인율이나, 타사 및 현금에 관한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프로모션 표에서 Good Chance (할인율 7% 이상인 모델), Best Chance(할인율 10% 이상인 모델)과 같이 할인율이 높은 차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자동차를 구입할 때 매우 중요한 정보라고 할 수 있죠. 

 

 할인율 검색 방법은 [게시판] > [프로모션] > [벤츠 4월 할인율(타사 및 현금)] 으로 선택하면, 직카 빅데이터 연구팀 제공으로 제가 선택한 벤츠의 차량 정보 할인율의 방대함이란, 전월 대비 할인율까지 적용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제가 벤츠에 관심 가지기 전에, BMW 모델 시리즈를 열심히 찾아 다녔는데요. BMW의 엔진 결함 문제와 더불어 판매 중단이 되는 사태까지도 정보 제공을 "직카"에서 한꺼번에 제공해주고, 있다는 점이 차량을 선택할 때 한 번 더 고민해 보고 신중하게 구매하기 위해 여기저기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아주 매력적인 것 같네요.

 

 

@직카, 신차 선택, 벤츠 CLS3세대, 구매 견적서 상세

 

2. 3분만에 가장 저렴한 신차 견적 계산하기

 

 직카의 가장 큰 장점은 신차 견적 계산하는 기능입니다.

[메인 MAIN] > [계산기] > [신차] > [견적 계산] > [브랜드 및 차량 선택] 순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제가 벤츠 CLS클래스(3세대) 시리즈를 선택해보니, 할부로 할 경우 월 납입료를 얼마를 내야 되는지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할부의 금액뿐만 아니라, 리스, 현금 등으로 상품을 선택하면, 금액 차이를 비교적 쉽게 알 수 있고, 판매조건과 공식 프로모션, 신차 딜러 또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죠.

 

여기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견적저장 버튼을 누르면, 할인이 증가 될 시 푸시알림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죠. 꼭 견적 저장을 통해 내가 원하는 차량의 견적 정보를 받아보세요.

 

 

3. "직카 신차 견적 계산 이용법" 동영상 

 

 아래의 동영상을 보시고, 신차 견적 계산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할인은 최대, 금리는 최저의 직카라는 브랜드가 참 매력적이였습니다.

 

 

직카 자동차 견적 할인 최대로 받기

 

4. 직카 다운로드 주소

 

 

안드로이드 : http://bit.ly/2LDNKRS

 

직카 - Google Play의 Android 앱

Google Play에는 백만 개가 넘는 앱과 게임이 있으므로 누구나 마음에 드는 앱과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Android 앱과 게임을 Android 스마트폰, 태블릿, TV 또는 웹에서 찾고 바로 설치하세요.

play.google.com

아이폰 : https://apple.co/2Hs4Dg4

 

‎직카 – 신차 중고차 견적 계산, 내차 팔기

‎안녕하세요. 자동차 플랫폼 직카입니다. 직카에서는 5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빅데이터를 반영한 최초 신차 중고차 견적계산기 - 실시간 신차 할인 업데이트 - 당일 최저금리 신차, 중고차 - 중고차 매물 추천 서비스 - 차량 정보 제공 (배기량,연비,변속기,AS정보,정비) - 핫딜, 할인정보 변경 푸시알림 서비스 2. 할부 리스 금융직거래 - 당일 최저금리로 이자 7%이상 세이브, - 신차 중고차 다이렉트 금융 수수료 無 - 무사고 인증 중고차 리

itunes.apple.com

 

 

반응형

댓글()

[시장조사] ‘킹덤’ 효과, 향후 Netflix의 지속 성장을 위한 방안

지식상식/지식 Topic|2019. 4. 11. 08:32
반응형

 

 

넷플릭스

 

‘킹덤’ 효과, 향후 Netflix의 지속 성장을 위한 방안

 

1. ‘킹덤’ 효과 분석

 

2019년 1월 25일 Netflix를 통해 전세계 동시에 개봉된 ‘킹덤’은 Netflix가 제작한 최초의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로 일반적인 드라마처럼 지상파 방송사, 케이블 또는 종합편성TV를 통해 방송되지 않고 오직 Netflix에서만 방송됨에도 불구하고, ‘시그널’의 김은희 작가와 ‘터널’의 김성훈 감독,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등 탄탄한 배우진으로 기획 단계에서부터 국내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실제로 ‘킹덤’이 개봉한 지난 1월 국내 PC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의 ‘Netflix’ 서비스 추정 순이용자가 전월 대비 65.6% 대폭 늘어나 단숨에 200만을 넘어섰고, 평균이용시간도 273분으로 전월 대비 6.8% 증가하며 ‘킹덤’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조사 범위에서 제외된 고정형 TV와 아이폰 사용자를 포함할 경우 Netflix의 증가 효과는 더 컸을 것으로 보입니다.

 

 

- Netflix PC+Mobile(Android) 이용자수 및 평균이용시간 추이 -

 

 

‘킹덤’ 효과로 Netflix 서비스는 다양한 연령층으로 이용자 저변이 확대되는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Netflix의 기존 핵심 이용자층인 20대가 24만명 늘어나 가장 많은 이용자가 유입되었으나, 그 외 30대와 40대는 23만, 50 대 이상 고연령층도 13만명 늘어나 다양한 연령대로의 이용자들이 신규로 유입되었습니다. 그 중 40대와 50대 이상 이용자들은 평균 이용시간도 크게 증가해, 기존 중장년층 Netflix 이용자들의 활동성도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Netflix PC+Mobile(Android) 연령대별 이용자수 및 평균이용시간 변화 -

 

 

 또한, 이번 Netflix의 성과 개선은 주요 동영상 서비스들 내에서도 괄목할만한 성과로 평가됩니다. YouTube의 이용자 규모 및 평균 활동성이 지속 성장해 시장 내 영향력이 확대되면서 지배적인 동영상 사업자로서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는 가운데, 포털 및 통신사, 전문 동영상 서비스들은 모두 전년 동월 대비 이용자 규모가 축소되었고, 평균 활동성도 통신사 서비스를 제외하면 모두 하락한 모습입니다. 반면 Netflix는 300% 이상의 높은 이용자 규모 성장률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평균 활동성 또한 143%로 대폭 증가해, 이용자 규모 확대와 충성 이용자층 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것으로 평가됩니다.

 

 

- 주요 동영상 서비스 PC+Mobile(Android) 이용자수/평균 이용시간 성과 및 YOY 증감 -

 

2. 향후 Netflix 지속 성장을 위한 방안

이러한 긍정적인 성과들에도 불구하고, ‘킹덤’ 효과가 거둔 성과에 우려 섞인 시선들을 보내는 것은 Netflix의 콘텐츠가 국내에서 큰 화제가 되고 화제성이 긍정적인 성과로 이어졌던 것은 ‘킹덤’이 처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 예로, 봉준호 감독의 ‘옥자’는 Netflix 서비스가 국내 론칭되기 전인 2015년 11월부터 Netflix가 제작비 전액을 투자한다는 사실로 화제가 되었던 콘텐츠로, 이후 칸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및 온라인과 극장에 동시 개봉이라는 전례 없는 유통 전략 등으로 또 다른 화제를 불러모았던 콘텐츠였습니다.
이러한 화제성에 힘입어 ‘옥자’가 개봉된 2017년 6월 Netflix 서비스 이용자는 전월 23만명에서 3배 이상 대폭 늘어난 76만명으로 이용 규모가 급격히 확장되었으나, 한달이 지난 8월에 들어서면서 이용자가 절반 가까이 감소해 ‘옥자’ 효과는 일시적인 효과에 그쳤습니다. 이는 ‘옥자’를 보기 위해 Netflix의 첫 달 무료 이용 정책을 이용해 손쉽게 유입된 이용자들이 ‘옥자’를 감상한 후 다른 콘텐츠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이탈한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데, ‘킹덤’이 ‘옥자’와 달리 단일 콘텐츠가 아닌 시리즈물로 기획되었다고는 하더라도 마찬가지로 ‘킹덤’을 소비한 후 추가 유인이 없다면 대거 이탈할 가능성은 존재합니다. 때문에 현재 ‘킹덤’으로 유입된 Netflix 이용자들의 이탈을 방지하고 충성도를 고취하기 위해서는, 이들이 지속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에 대한 니즈를 분석하고 확인하여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 Netflix PC+Mobile(Android) 순이용자수 추이 -

 

 Netflix 이용자들은 비이용자 대비 평균적으로 Digital 동영상 소비가 2배 이상 많아 Digital 영상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확인되지만, 영상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또 다른 디바이스인 TV에서의 영상 소비도 비이용자 대비 못지 않게 많을 뿐 아니라 절대 소비량으로 따지면 Digital보다 TV를 통한 영상물 소비가 2배 이상 더 많아 국내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많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특히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Netflix 이용자 중 가장 큰 많은 이용자 및 활동성 비중을 차지하는 1020 세대는 다른 세대와는 달리 Netflix 이용자가 오히려 비이용자보다 더 TV 소비가 1.5배 가량 많아, 이 세대는 특히나 TV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니즈가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Netflix 이용자/비이용자의 전체 및 연령그룹별 TV/Digital동영상 월평균이용시간 -

 

 

1020세대는 Netflix 이용자가 비이용자 대비, 3040과 5060세대는 비이용자가 이용자 대비모든 TV 프로그램 장르의 소비가 많은 상반되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공통적으로 모든 연령대와 그룹에서 ‘드라마&영화’와 ‘오락’ 장르의 프로그램 소비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특히 Netflix 핵심 이용자층인 1020세대는 Netflix 이용자가 비이용자 대비 ‘드라마&영화’와 ‘오락’ 장르의 프로그램 소비량이 압도적으로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Netflix 1020세대는 ‘드라마&영화’를 동일 세대 비이용자 대비 3배이상 많이 시청할 뿐 아니라 모든 그룹을 통틀어 가장 많은 ‘드라마&영화’를 시청하는 그룹인 것으로 나타나, 해당 연령층의 국내 방송 콘텐츠에 대한 소비 니즈 충족이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 성장을 위한 방안이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 Netflix 이용자/비이용자의 세대별 TV 프로그램 장르별 월평균이용시간 -

 

 

3. 맺음말

 Netflix는 이번에 개봉한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을 통해 다양한 이용자 층으로 이용자 저변을 확대시키고 충성도를 높이는 등 내실을 다졌을 뿐 아니라, 시장지배적 사업자가 존재하는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외적 성장도 거두었습니다. 이번 ‘킹덤’ 효과가 일시적인 효과에 그칠까 우려되는 바가 있지만, Netflix는 자체 제작과 같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및 영상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면서 동시에 한국의 시장상황과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콘텐츠를 공급하기 위해 각 방송사 및 통신사와 협업 범위를 넓히는 전략으로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서 유료 동영상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 파워와 플랫폼 영향력 확대, 그리고 끊임없는 소비자 니즈 파악과 반영이라는 강점을 활용하여 Netflix만의 영향력을 얼마나 넓혀갈지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